카테고리 없음

#56. 춘천 소양강 처녀상 맛집 원식이네 칼국수~~!!

BearMax 2021. 6. 2. 19:21
728x90

안녕하세요 노센스 입니다.

 

지난 주말 춘천을 가게 돼서 아주아주 포스팅 할게 계속 있네요.

 

춘천 강추합니다.

 

조만간 레고랜드도 오픈하니 관광명소?

 

가 될 느낌이 물씬?  ㅋㅋㅋㅋ 많이들 가세요.

 

소양강 처녀상 쪽에 맛집을 추천 드리려 합니다.

 

바로바로 원식이네 칼국수!!!!

 

해물칼국수 2개와 콩나물밥을 주문했는데 해물칼국수는 마지막 재료 였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군요..

 

 

아무리 지방이지만... 아 정말 가격 착해요.. 해물칼국수가 6000원이라니...

 

 

김치와 무생채

 

 

에피타이져로 보리밥이 나오는데.. 다들 고추장에 비벼 먹지는 저는 콩나물 밥에 비벼 먹는 간장에 먹었습니다.

 

에피타이져로 아주 제격입니다.

 

 

해물칼국수 2인분 입니다.

 

아 따로따로 주문이 안돼요... 얼큰한 시원한 이렇게 안됩니다.

 

전 얼큰한 해물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콩나물밥입니다.

 

간장을 넣어서 비비니 아주 별미 였습니다.

 

밥을 냄비밥을 주문들어 올때만 하시는 것 같아요. 찰기도 좋고 따끈따끈.

 

 

$ 총평입니다.

 

감히 말하자면.. 가성비 킹왕짱입니다.  양도 적은편이 아니고요.

 

중요한 맛은!! 해물이 그래도 새우와 홍합 게다가 자그마한 게까지 들어가서 흡사 매운탕? 국물맛이 조금 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간이 세지 않아서 쫄여 가면서 드시다 보면 간이 딱맛습니다. 콩나물밥도 간이 심심해서 김치나 

 

국물에 같이 비벼 먹으면 딱맞아요. 얼큰하지만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메뉴 3인분 시켰는데 ㅋㅋㅋㅋ 17000원 

 

나왔습니다. 실화입니까? 아주 맛있는 한끼 였습니다.

 

춘천 소양강 처녀상쪽 방문할 일 있으시면 잠시 들러서 원식이네 칼국수 드시고 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앞에 주차 할 수 있습니다. 이상 춘천 숨은 맛집 원식이네 칼국수 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