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63. 상암동에서 처음 먹어본 규카츠!! 후라토식당

BearMax 2021. 6. 25. 20:49
728x90

안녕하세요 노센스 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 ... 오후 출근을 하고 저녁 돌아오는 길에 저녁을 먹었던..

 

상암동 후라토 식당에 대해 얘기해보려합니다.

 

푸르지오시티에 있어서 무료주차 2시간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숙오므라이스랑, 규카츨를 시켰습니다. 규카츠 곱배기 시키고 싶었지만..

 

가격대가 좀 있었습니다.

 

 

규카츠 화로입니다.  사실 규카츠가 처음이라 옆테이블에서 어떻게 먹나 유심히 봤습니다. 

 

마치 아는 사람인 척 하려고...

 

 

반숙오므라이스가 나왔습니다.

 

 

영롱합니다... 양도 생각보다 많고요..

 

 

다음은 규카츠 입니다. 이게... 사진상으로는 양이 많은데 사실 좀 얇아요... 그래서 제가 먹기엔 조금 부족했습니다.

 

 

$ 총평입니다.

 

우선 반숙오므라이스느 사실 다른 곳에서도 먹을 만한 맛이였습니다. 그러나 마치 오므라이스 밥이 집에서 해먹는 

 

맛이나서 친숙했습니다. 그래도 맛이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규카츠  나온데로도 먹어보고 화로에 구워도 먹어 봤는데... 어 일단 맛있습니다.

 

어느정도 육즙도 나오고 고기도 부드러운 편이였습니다. 그러나... 사실 선택을 하라면 저라면 

 

그냥 익혀져서 나오는 돈카츠가 더 좋습니다. 사실 귀찮아요.... ㅋㅋㅋㅋㅋㅋ 빨리 입에 털어 넣고 싶은데 

 

굽는 시간 조차 싫어요!! ㅋㅋㅋㅋㅋ 이건 돼런이들만 가능한 생각이니... 차분히 대화도 하시면서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상암동에는 방송국이 많아서인지 알게 모르게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후라토 식당 추천 드리며 다른 곳들도 방문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상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