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67. 생일 전야.. 돈카츠들어간건 옳아 ! 서울숲 맛집 낙원태산도..

BearMax 2021. 7. 7. 19:24
728x90

안녕하세요 노센스 입니다. 

 

제가 얼마전 생일이였어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를 방문했었습니다. 방문하기전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서울숲에.. 돌아다니던중 낙원태산도라는 곳을 방문했습니다.

 

정말. 서울숲 왔을때 느낀점은.. 아니 평일 그것도 화요일 평일에 이렇게 놀러 나온 사람이 많다고??

 

정말 부러웠습니다 ㅎㅎㅎㅎ

 

그나저나 배가 너무 고파서.. 일단 자리가 있어보이는 낙원태산도에 들어갔습니다.

 

 

 

숟가락이 괜찮군요..

 

메뉴는 통베이컨 매콤크림 파스타와, 로스카츠산도, 그리고 낙원오믈렛  느끼할까봐.. 메론소다를 주문했습니다.

 

생일 이여서 메뉴 플렉스 했습니다.

 

 

메론소다 부터.. 나왔습니다.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파스타입니다. 아 다시 먹고 싶군요.. 

 

크 저 오믈렛도.. 맛있었습니다.

 

다 나와서 한 컷찍었습니다. . 후

 

카츠산도는 정말.. 제 스타일이였습니다..

 

 

$ 총평입니다. 

 

체인점인지 모르고 갔는데.. 그래도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일단 오므라이스는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맛이였습니다. 파스타는 매콤하지만 과하지 않는 매콤함이여서 상당히 

 

먹을만 했습니다. 카츠산도는... 크 제가 좋아하는 저 지방부분이 같이 있어서.. 사실 오히려 빵없이 먹어 보고 싶은

 

생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럴 수 없지.... 그러나 아쉬운건 와사비라도.. 있었음 했습니다.

 

음.. 전체적으로는 뭐랄까 막 떨어지지는 않지만 막 엄청 맛있다 이런 메뉴는 아니였습니다. 그러나... 돈카츠는 

 

제가 워낙 돈카츠 매니아여서... 아 정말.. 버프 받은겁니다. 돈카츠에는 제가 점수가 후하 거든요...

 

아무튼 서울숲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마치고 다음 리뷰는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