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70. 이번엔 냉동이다!! 마켓컬리 카와카츠 등심카츠(냉동) 후기

BearMax 2021. 7. 20. 11:01
728x90

안녕하세요 노센스 입니다. 

 

이번엔 번외 느낌으로 냉동식품에 대해 얘기해보려 합니다.

 

바로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카와카츠 등심카츠 입니다.

 

카와카츠는 망원동에서 아주 유명한 돈카츠 맛집으로 소문난 곳입니다. 언젠간 꼭 여기도 방문하여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가시죠.

 

포장이 여느 냉동과 다를바 없지만 저 그림은 정말 맛있어 보이는 돈카츠를 밖아 놨습니다.

 

성격이 급한 저는 에어프라이어 조리 부분을 보지 못하고

 

기름을 왕창 넣고 어느새 기름 온도가 오르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ㅠㅠㅠㅠ

 

다음번에는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을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일단 세장이 들어 있습니다. 크기도 큼직큼직하고요. 얼른 먹어 보고 싶었습니다.

 

 

단면입니다. 와... 정말.. 두툼두툼 제가 원하던 카츠  그것도 냉동에서!!!

 

 

두장 올려놔도 많아 보입니다만 제가 워낙 대식가라 3장다 튀겼습니다.

 

 

아주 맛있는 한끼였습니다!!!

 

 

$ 총평입니다. 

 

제가 먹었던 냉동 돈까스 돈카츠 중에서 가장 으뜸이였습니다. 고기 씹는 맛도 잘 나고 그러나 제가 조리를 잘 못해서 

 

에어프라이어에 했어야 하는데 기름에 한번 더 튀겼더니 살짝 느끼 했던 것 같습니다. 그 이유로 집에 케첩 이나 와사비

 

등등 아무 것도 없었어요... 김치도 ㅠㅠㅠ 그래서 조금 느끼하게 먹었던 것 같아요. 그러나 돈카츠 맛 자체는 아주 

 

냉동 치고 훌륭했습니다. 꼭 카와카츠를 다음번에 가봐야 겠습니다!!! 구매해서 드셔보실 의향이 있으시다면

 

집에 와사비랑 케첩 그리고 돈카츠 소스 등등 같이 있는 상태에서 드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른 어 맛있는 조리법이 

 

있다면 저에게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728x90